당일출고 마감시간

이용안내

파손접수

안녕하세요. 에어포스트 입니다.
배송중 물품 파손보상 접수 방법을 하기와같이 안내해드립니다.
사고가 발생하면, 회원님은 아래 일디랩 사고접수 웹화면에서 직접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.
1. 청구 웹 URL주소
일디랩 사고접수 바로가기
2. 상기 페이지에서, 고객은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운송 내역을 확인 할 수 있고, 왼쪽에 청구하기 버튼을 통해 청구 합니다.
3. 청구하기 누르면 다음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및 업로드 하고 제출하기 누르면 됩니다.
4. 청구시 제출해야하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보험금청구서 & 동의서
해외에서 구매한 물품의 구매증빙 화면캡처(영수증, 홈페이지 구매화면 등)
통장사본
운송장번호 & 박스에 붙어있는 운송장 사진
국내 택배 배송이력
해외 판매자가 게재한 판매물품사진
파손사진 & 포장재 사진
상기 웹페이지에서 제출된 내용은 사이트(일디랩)로 접수되며, 검토후 보험사전달 및 보상업무 처리 진행 합니다.
월~금요일까지 보상접수건은 다음 월요일 일괄로 보험사검토후 처리진행 합니다.

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
  • 상호:에어포스트
  • 대표:백수인
  • 사업자등록번호:208-06-85911
  • 통신판매신고번호:제 2021-부산기장-0381호
  • 주소: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해송1로 33, 202동 1701호
  • TEL:070-5110-7892
  • 이메일:millonario2020@naver.com
  • 에어포스트는 중국내 온라인 상품의 구매/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,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,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 * 모든 브랜드 제품은 정식제조,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는 100%정품임을 보장합니다.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 배송대행 해드리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