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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도중 물품 파손시 보상처리절차 안내
작성자 major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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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에어포스트입니다.


  • 배송 도중 물품을 포장보완 했음에도 파손시 에어포스트에서는 보상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 

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(※12월 17일 부터 적용) 


사고가 발생하면, 아래 [일디랩] 사고접수 웹페이지에서 직접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.  


1. 청구사이트(일디랩) URL주소


  • 2. 상기 페이지에서,
  • 고객은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운송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

  • major_input_16395500316275.png



  • 3. 오른쪽에 청구하기 버튼을 통해 청구 합니다.
  • major_input_16395501359872.png



  • 4. 청구하기 누르면 다음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및 업로드 하고 제출하기 누르면 됩니다.
  • major_input_16395502015205.png



  • 5. 청구시 제출해야하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-보험금청구서 & 동의서
    • -해외에서 구매한 물품의 구매증빙 화면캡처(영수증, 홈페이지 구매화면 등)
    • -통장사본
    • -운송장번호 & 박스에 붙어있는 운송장 사진
    • -국내 택배 배송이력
    • -해외 판매자가 게재한 판매물품사진
    • -파손사진 & 포장재 사진


    상기 웹페이지에서 제출된 내용은 사이트(일디랩)로 접수되며, 검토후 보험사전달 및 보상업무 처리 진행 합니다.
월~금요일까지 보상접수건은 다음 월요일 일괄로 보험사검토후 처리진행 합니다.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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